티스토리 뷰

요즘 트위터에 시크릿 가든 작가와 남녀주인공의 트위터가 아주 인가만발이다.
방송 직전에 시작한 김은숙 작가의 트위터(http://twitter.com/dramaonly)가 인기를 끌더니 얼마전 드라마 남녀주인공의 트위터가 인기 만발이다. 정말 현빈과 오스카, 길라임이 이 바쁜 촬영 와중에 매일 현장에서 트위터를 붙들고 있는 것일까? 의문이 들것이다. 물론 이 남녀 주인공의 트위터는 가짜다. 
 


유명인을 사칭한 가짜 트위터가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키고 있지만 이 경우는 처음부터 패러디 계정으로 밝히고 트위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불쾌감 대신 일정을 놀이를 선사하고 있다. 요즘 이런 새로운 '팬덤(fandom)문화(팬들이 스스로 스타를 즐기고 만들어가는 문화)'가 유행이라니 정말 재밌다. 절대로 제작·홍보사나 배우 측과 관계 없이, 시청자 개인이 드라마에 대한 애정으로 개설한 것이란다. 드라마속 캐릭터의 라이프스타일이나 말투를 트위터로 완벽 구현하고 있어 읽을때마다 빵빵 터진다.(물론 드라마에 몰입한 사람만이 가능 ㅋㅋ)

시크릿가든 김주원 CEO의 가짜 트위터(@CEO_KimJooWon)인데 팔로워가 8,400라니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시대의 변화가 정말 놀랍기만 하다. 운영자는 대학 졸업반의 남학생인데 재미로 시작한 것이 이렇게 큰 반향을 불러올지 몰랐다고..몰려드는 멘션에 다른 일을 못할 정도란다.

자~ 그럼 왜 이렇게 김주원의 트위터가 인기인지 살짝 타임라인을 들여다보자. 사랑이란? 트위터란? 하는 질문에 답하는 것이나 사람들의 구애에 답변하는 위트가 정말 작가인가 싶을정도로 놀랍다. ㅋㅋ

http://twitter.com/#!/CEO_KimJooWon


다음은 길라임과 최우영의 트위터. 물론 우리의 김주원에 비할바는 못되지만 다름 재밌다. 길라임이 김주원에게 멘션을 보내는데 대꾸도 없자 화내는 것도 실제 드라마 같다 ㅋㅋ

 
길라임 http://twitter.com/Act_GilRaim
오스카(http://twitter.com/Star_Oska)
문분홍 여사(http://twitter.com/MoonPink_)

오늘 발견한 또다른 신드롬. 드라마 시크릿 가든 속 등장하는 주원과 라임의 테마 도서가 실제 서점가의 베스트셀러가 되고 있다는 사실!

나도 한번 사볼까나? ㅋㅋㅋ

드라마시크릿가든주원라임의테마도서세트(전권)
상세보기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