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내가 다녀온 F1 현장 그랜드 스탠드에서 운좋게도 옆 자리에 김진표(@jinpyo_jim), 유건(@iggiegun)씨가 속한 GM대우의 감독과 선수진이 앉게 되었다. 유명한 자동차 블로거인 카앤드라이빙, 카이, 백미러 님과 함게 인사를 나눴다. 명함을 주고 받고 인사를 건냈더니 LG와 레드불의 팬이라며 얼마전 LG의 3DTV도 구입했다며 자랑이시다 ^^

카레이싱 활동에 빠져있는 가수 김진표.

연예인 중에서 카 레이싱 선수가 유난히 많다. 이세창, 안재모, 류시원, 연정훈을 비롯해 올해 GM대우팀에 입단한  프로 레이서로도 활약중인 패닉 출신의 가수 김진표와 유건이 있다. 김진표 씨는 데뷔 3년만에 챔피언의 자리에까지 올라 본업이 전도될 정도로 열정이 무측 크다고 한다.

단 2명뿐인 여성 프로 선수 중에는 이화선 씨(소속 KT돔)와 약골 연예인인 천하무적 야구단의 한민관씨도 카레이서로 활동 중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유독 연예인 중에 왜 이렇게 레이싱 마니아가 많은 것일까?
아마도 모터 스포츠의 박진감 넘치는 속도와 짜릿한 흥분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현장에서 레드불의 티셔츠와 깃발까지 흔들면서 열광적으로 응원을 하는 김진표 씨의 모습이 무척 멋지게 보였다. 아직 F1에 대한 응원 문화가 자리잡히지 않아 다들 '휭~'하고 지나가는 차를 멀끔히 쳐다보기만 할 뿐 제대로 된 환호성도 지르지 못하는 사람들과 달리 그는 눈을 반짝이며 연신 전광판의 점수표를 보고 레드불의 자동차가 지날때마다 환호성을 질러댔다.(물론 선수들에게 들릴리 없다. ㅠ)

카메라를 들이대면 자동 웃음의 멋진 진표씨

이건 무슨 신호?


경기 후 촬영을 부탁했더니 흔쾌히 포즈를 취해 주시공 ㅋㅋ

나랑 독사진!!!!!!!! 나 뀅한게 주눅들어보여..ㅠ





아..입구에서 만난 윤소이 씨네 가족


여기서부터는 블로거를 포함한 F1취재단의 모습

트위터 이벤트에 당첨되신 행운의 두분과 울 회사 박도영 선임

패덕에선 LG관계자들이 분주하고(사진: 홍차왕자)

LG F1 홍보 담당자의 셔츠가 탐났다.

나는 귀마개를 하고!

귀여운 블로거 에코!

블로거 껍데기님

블로거 라디오키즈님

음..이건 누구였더라. 더 블로거 셔츠를 입고 오셨네요~

F1 경기장에서 만난 반가운 얼굴! 우리팀 알바 대학생인데 진행요원으로 활약 중!

인기 최고였던 LG부스의 레이싱걸 언니!

칫솔님의 무거운 카메라 가방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고고고! 아~ 저 커피에 아픈 사연이 ㅠㅠ

F1 블로거 취재단 참가 후기였습니다.

F1의 글로벌 스폰서이자 레드불팀의 후원사인 LG전자


한국에서는 아직 F1이란 스포츠가 익숙하지 않겠지만, 월드컵,올림픽과 함께 세계 3대 스포츠라 불릴만큼 유럽에서는 인기가 높은 스포츠라고 한다. 현장에서 몸으로 직접 느낀 F1의 매력은 다음 포스팅에 풀어보기로하고 이만 총총...


[관련 글]
2008/07/10 - [Photo Essay] - [로모] 여름 내음
2010/05/18 - [Online Branding] - 창의력이 번뜩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2가지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