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출처: www.lge.com>
 
미니 노트북
올 한해는 가히 넷북, 즉 미니 노트북의 한 해가 아니었다 싶을 정도로 IT제품 중 초절정의 인기를 누린 아이템이다.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인터넷 없이 살 수 없는 사람들은 점점 늘어가고 있는 듯하다. 스타일리시한 노트북을 갈구해왔던 젊은 층 특히 여성들도 한 몫 한 듯하다. 연말에는 멋진 스타일의 노트북을 선물해 여친에게 한번 사랑받아보시길.
 
아이팟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베스트 위시 아이템은 단연 아이팟. 고장이 잘 나고 서비스가 안되어서 일년에 한 개는 갈아치워야하는 놈이지만 그래도 디자인 하나로 먹어주는 인기 아이템. 아이팟과 함께라면 언제라도, 혼자라도 외롭지 않은 연말이 될수 있을 듯.
 
멋진 공연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되면 가장 붐을 이루는 것이 또한 콘서트와 공연이다. 개인적으로는 자우림, 이승철, 윤도현, 에픽하이 등등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뮤지션들의 공연들이 즐비하다. 

한 해동안 감사했던 부모님에게는 멋진 디너쇼 티켓을! 주현미,송대관, 패티김, 태진아,하춘화, 이미자와 같은 정통 트롯가수부터 장윤정, 박현빈과 같은 신세대 트롯가수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엣지폰
'넌 엣지가 있니?" 라는 다소 건방지고 과격한 질문으로 다가온 엣지폰. 언젠가부터인가 스타일있냐는 말보다 엣지가 있냐는 말이 더 감각적으로 들리기 시작했는데 어떻게 딱 그 단어를 뽑아낸 휴대폰이 나올 줄이야.
휴대폰 앞면의 발광 다이오드(LED)를 이용한 '라이팅 터치패드(Lighting Touch Pad)'의 반짝이는 불빛이 마치 크리스마스 장식처럼 내 마음을 흔든다.
빅뱅이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 이 폰은 금속 소재의 풀 메탈 프레임을 뽐내고 있고 휴대폰 상단에서 하단까지 색상이 점점 옅어지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휴대폰!
 
 
상세보기
마음의 양식
크리스마스와 독서란 영~ 어울리지 않는다는 걸 안다. 그러나 요즘 워낙 독서에 빠져있어서 이만큼 충만한 기쁨을 주는 넘을 알지 못하기에 추천한다.
교보문고의 2008년 크리스마스 행복대작전를 참고할 것. 개인적으로 선물 받고 싶은 책은 서른살이 심리학에게 묻다(김혜남), 개밥바라기별(황석영), 건투를 빈다(김어준). 대한민국 대표 베스트셀러 2008도 참고하자. 읽은 책은 너무나 많고 시간은 너무나 부족하다.
다이어리
간지나는 비즈니스맨의 필수품! 저렴한 가격에 심플한 디자인, 내지의 퀄리티며 구성이 완전 마음에 쏙~ 드는 몰스킨 다이어리. 이미 레드컬러는 인터넷에서는 없어서 품절 사태가 빚어지기도 한 초인기 다이어리.
이미 짠이아빠에게 선물을 받아 사용하고 있으니 주변의 감사할 분들에게 배포를 해야겠다.
몰스킨 다이어리 구매 사이트: http://tfstyle.com/ 

 
나이가 들수록 나 이외의 주변의 사람들에게 눈이 가고, 감사하는 마음이 커진다. 선물을 받는 것도 기분 좋은 일이지만 선물을 하는 기쁨도 그에 못지 않을 것이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에게 작은 선물이라도 준비해보면 어떨까.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