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휴가에 멀리 해외로 여행가는 것이 고생길이라고 느껴지거나 교통체증을 피해 멀리 다녀오기보다는 도심에서 휴가를 여유롭게 쉬고 싶다면 서울 내에서 호텔 패키지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보통 도심 공동화가 진행되는 여름 휴가철 극성수기에는 다양한 혜택을 넉넉히 제공하니 딱 지금이 특급호텔 이용의 최적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아이가 어리거나 나이드신 분 등 멀리 가기 힘든 분들은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가를 즐기는 것을 선호한다. 

우리 가족이 쉐라톤 워커힐 호텔팩을 당일 예약한 것은 순전히 여름 방학이라고 심심하다며 워터 파크 노래를 하는 아드님 때문이었다. 지난 주 한강 수영장도 다녀왔지만 만족이 되지 않은 아드님. 물놀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녀석을 위해 호텔이라면 사치라며 손사래를 치는 아빠가 2년전인가 다녀온 리버파크를 생각해 내곤 방학이 끝나기 전에 한번 가자고 하신다.

이게 웬일인가. 나의 귀챠니즘을 팽개치고 재빨리 머리를 돌려보니 현대카드 호텔 바우쳐 15만원권이 있다는 것이 생각났다.
워터파크만 해도 3명이면 티몬 할인을 받아도 30만원인데, 1박 패키지가 57만원이니 좀 더 보태면 별 차이 없겠다 싶었다.(그러나 그것은 오산 ㅠㅠ 예상치 못한 추가 비용 발생으로 과다출혈사태가....흑흑) 

그리하여 난생 처음 초초 성수기에 서울시내 호텔 팩 당일 예약 성사! 1시에 예약하고 3시까지 체크인 세이프~ 초스피드 우리 가족 호텔휴가 다녀온 이야기! >> 써머 패키지 상세 보기 

.




룰루랄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도착. 우리집에서 광장동은 참 멀다. 

도착하자마자 짐을 풀고 바로 리버 파크로 직행! 토요일 소낙비가 한차례 내린 탓인지 Night 입장인 4시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보였다. 

우리는 초 성수기 골드시즌(7/25~8/23). 게다가 주말 요금은 무려 15만원 되신다. 할인이나 객실 숙박 없이 반나절만 이용해도 무려 45만원이라니 ㄷㄷㄷㄷ 예상치 못한 출혈은 선베드에서 발생! 일반 선베드 2개만 빌려도 8만원에 럭셔리 선배드는 무려 15만원...허거걱!!! 

우리는 숙박이라 수영복 바로 착용하고 와서 라카룸은 패쓰~ 


드디어 늠름하게 입장! 


EAT. PLAY. LOVE 슬로건 좋다 ㅎㅎㅎㅎ 

입장하자마자 오른쪽이 유수풀(유아풀), 왼쪽이 성인풀이다. 

성인풀 입구의 모습. 왼쪽에는 뷔페 식당 입구가 보인다.  


우리는 오후 입장이라 풀사이드 선베드 밖에 자리가 없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선베드에서 누워서 본 수영장 전경. 흐린 날씨가 사람들로 붐비지 않아 다행스럽다. 

와우스포츠에서 7급 테스트 통과하여 받은 빨간 수영모를 뿌듯하게 여기시는 아드님. 물놀이 한번 해볼까나?? 



수심깊은 곳에선 튜브로, 얕은 곳에선 공놀이로 실컷 에너지 발산한 아드님. 

6시부터 저녁뷔페 시작! 드넓은 곳에 사람들로 가득찬다. 

메뉴가 다채롭고 즉석에서 바로바로 튀겨서 내놓는 중식이 맛났다. 특히, 해산물누룽지탕과 자장면, 새우 튀김 등등.. 

배불리 저녁을 먹고 나서 다시 수영을 즐긴다. 야경이 한층 분위기있고 좋다.
Night 입장은 4시~10시까지인데 한여름 뙤약볕에 고생하느니 시원하게 저녁 수영을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인듯.   



섹쉬한 아드님의 뒤태 ㅋㅋ 무려 4시간을 놀고도 지치지 않는 체력 갑! 


다음날 아침 느즈막히 일어나 조식 먹으러 고고~ 밥 안하는게 젤 좋아 ㅎㅎ



조식은 7시부터 10시까지 제공. 9시이후는 붐비는 조금 일찍 가야 줄을 서지 않는다. 

즉석에서 주방장들이 조리해주는 코너. 

 얌전히 놓여진 다채로운 빵들과 디저트 요리들. 

갓구운 와플, 금방 해낸 따끈한 오믈렛, 완두콩과 토마토 달콤한 디저트와 카푸치노. 

정말 더할나위 없는 휴식이었다. 일요일은 날씨까지 쾌청!


호텔에서 제공하는 티와 헤이즐넛 티백 커피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바이바이~ 다음에 또 만나요 ^^


쉐라톤 워커힐 서울은 남산을 뒤로 하고 한강을 앞으로 조망하는 전망좋은 객실을 장점으로 하고 있으면 서머 패키지로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성인 2명 기준, 어린이 추가 동반시 20%할인, 추가 입장시 숙박객 2인 기준 39,000원), 실내 수영장과 헬스장이용(어린이 이용불가, 중학생 이상 가능), 조식 2명(추가 동반시 10%할인)을 제공한다. 

초성수기에 호텔 써머 패키지와 리버파크 이용해보니 결론은 급하게 예약하지 말고 미리미리 예약해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수영장의 경우 썬베드나 구명조끼 대여비 등 추가 비용이 예상치 않게 발생하니 미리 계산에 넣는 것이 좋겠다.
수영장, 조식 등에 성인 뿐 아니라 어린이도 추가해야한다면 이것도 추가 비용이 발생하니 혜택을 꼼꼼히 따져보자.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